https://brunch.co.kr/@ahes
twitter@catnflower
instagram@aheslove


고양이처럼 걷자, 꽃처럼 웃자
by 소년 아
이별할 때가 된 것들, 그리고 결과보고
그러나 쉬이 이별을 결정하지 못하는 것들.

1. 표범무늬 털신



지난 해 가을 서방님께서 선물해주신 플랫 슈즈. 우리가 예식을 올렸던 식장에서 식사권을 보내줘서 콜베를 친정어머니께 맡기고 저녁 먹으러 나갔던 날. 명동에서 만나 고민 끝에 사 신고 들어왔다.

늦가을 겨울 4개월 넘게 주구장창 매일매일 잘 신었다. 오래 걸으면 무릎과 발가락이 아프긴 하지만 그건 플랫슈즈 신으면 항상 그랬던 거고, 다른 플랫 슈즈보다는 훨씬 편안했다. 숨은 굽이 있어서 그랬던 듯.

안에 털이 붙어 있어서 따뜻하게 신을 수 있었던 것도 매우 좋았다. 아기 안고 있을 땐 신고 벗기 쉬운 신발이 최고인데 그 점도 완벽하게 충족시켜주는 훌륭한 털신이었다.



이제는 뒤꿈치가 너덜너덜해졌다. 사자마자 구두방에서 굽과 밑창을 덧대어 신었는데도 걸으면서 은근히 여기저기 쓸렸나보다.

떨어지기도 했고 이제 봄도 오고 하니 슬슬 안녕~해야 하는데 도무지 버릴 수가 없다. 모양도 재질도 편안함도 이 녀석보다 더 마음에 드는 플랫이 있을까? 게다가 서방님께서 처음으로 사준 신발인데 벌써 떨어졌냐며 아쉬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더 못 버리겠다. 이럴 줄 알았으면 처음으로 선물받는 신발은 페라가모 이런거 고를 걸 그랬어! 명품이랍고 아껴 신었을테니 몇 년이고 신었을 거 아냐!(뭐래) 

여하튼 이보다 더 마음에 드는 봄 신발이 나타나길 바라고 있다.


2. 리퀴드 파운데이션, 3년 넘은-_-

2년? 아냐, 아마도 3년ㅠㅜ도 더 전에 산 메이크업포에버 HD 파운데이션(#175). 알아, 파운데이션 유통기한이 이미 훌쩍 넘은 거. 그렇지만 아직도 10밀리는 족히 남았다. 매일매일 화장할만큼 부지런치 못해서 이 모양이다. 회사에 다닐 때도 민낯에 아이라인과 입술만 그린 패기라니, 테러리스트라고 불러주세요(...) 그나마 결혼 전 연애하던 시절, 서방님과 데이트 하던 날에는 꼭꼭 화장을 했으니까 이만큼이나 쓴거지 아마 지금까지 솔로였다면 15밀리도 넘게 남았을거다.

그럼 왜 못 버리고 있느냐.

일단 매우 마음에 든다. 색도 나한테 잘 받고, 가벼운 발림도 좋고, 재빨리 슥슥슥 화장하기에 좋아서 내 취향이고, 지속력도 좋고, 커버력도 좋고.

그럼 버리고 같은 걸 사면 되잖아. 

그치만 다른 브랜드의 파운데이션도 써보고 싶은걸(...) 이 녀석처럼 딱 이거다, 싶은 파운데이션을 못 만났다.

그러니까 버리고 같은 걸 사라고.

그치만 비싼걸(...)

이러고 있다-_-;;


3. 역시 3년 넘은 픽서와 프라이머

상기 이유와 같음(......)


------여기까지 임시저장글인 채로 6개월 지남-_-.



이하 결과보고!

1.
표범무늬 플랫, 아쉽지만 빠이빠이 했다. 사진으로 남겼고 좋은 추억으로 기억하고.

...서방님, 똑같은 신발 또 사주세요(얌마!)


2.
파운데이션과 픽서를 버리진 못했고, 새로 사서 쓰고는 있다.(버려, 쫌 버려!)

새로 사서 쓰고 있는 건 VDL 리얼스킨 V303.

명성에 걸맞게 매우 좋다. 발림, 지속, 다크닝 없고, 값도 싸고! 리퀴드 파운데이션 좋아하는 분께 강력 추천.

매장에서는 더 밝은 컬러를 추천해주셨는데 너무 얼굴이 하얗게 두둥- 뜨는 걸 좋아하지 않는 나에게는 V303 컬러와 톤 정도면 좋다. 확실히 매장에서 추천해주는 컬러를 쓰면 화사하고, 밝고, 이뻐보이기는 하는데 뭔가 스스로 부담스러워서(-_-);; 리얼스킨 얼른 다 쓰고 퍼펙트 뭐시기도 써보고 싶긴 한데 왠지 또 리얼스킨 살 것 같기도 하고(...)


3.
이글루스에서 소문이 자자한 VDL 3색 립틴트도 같이 사서 엄청 잘 쓰고 있다. 자연스럽고 상큼하게 발리고 컬러가 무난무난 이쁘다. 립글로스나 립밤 바르는 게 귀찮은 나에게 무척 좋은 촉촉한 립스틱. 얼른 다 쓰고 다른 색 쓰고 싶어(...발라, 좀 발라!) 하루에 두 번(아침, 점심) 바르는 정도로는 도무지 줄지 않는다.OTL


4.
좀 다른 얘기지만 끌리오 젤프레소 아이라이너 미니 세트로 사서 엄청 잘 쓰고 있다. 미니여서 파우치에 넣어 다니기도 엄청 좋고! 어머니께서 보라색을 이쁘다 하시길래 하나 드리고, 아우님께 '이거 매우 잘 발리고 쓰기 편하고 작아서 갖고 다니기 좋음!'하고 막 추천하여 골든블랙 하나 줬다. 그래서 3개 남았는데(베이지, 초코, 카키) 매일 아침 그리는 정도로는 줄지 않아! ...좋은데, 참 좋은데, 다른 걸 써보고 싶은 마음도 있는데, 이걸 두고 다른 애를 사자니 양심과 게으름이 허락하지 않고(...얌마).


여튼, 빨리 다른 제품을 써보고 싶어서 매일 아침 부지런하게도! '파데-아라-립'으로 끝나는 초간단 3분 화장을 하는 해파리였습니다~(-ㅅ-)~ 아, 정말 부지런해졌다, 나.(칭찬)(이봐....)
by 소년 아 | 2013/08/29 09:48 | LIFE | 트랙백 | 덧글(2)
트랙백 주소 : http://ahes.egloos.com/tb/4824898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Commented by 초코홀릭 at 2013/08/29 11:08
VDL 리얼스킨파데! 정말 좋죠. 저도 겨울되면 그거 쓸거에요 지금은 날씨땜에 퍼펙팅 라스트 파운데이션 쓰고있지만 ㅋ
Commented by 소년 아 at 2013/09/11 12:34
퍼펙팅래스트를 사려고 열심히 쓰고 있는데 안 줄어요ㅎㅎ 아~ 화장품 사러 가고 싶은데 시간이 없어요ㅠㅠㅠㅠ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
<<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>>


포토로그
카테고리
최근 등록된 덧글
이모 되신 것 축하..
by 알렉세이 at 07/07
축하축하! 하하하....
by minci at 07/05
축하드려요.. 이쁜..
by 라비안로즈 at 07/05
파이팅이에요!
by YUMYUM at 05/27
최근 등록된 트랙백
[76days] 엄마..
by Walk like a cat,..
아랫집 엄마와 아기
by Walk like a cat,..
범인아.....아니..
by 아이유를 위하여!!
작은행동
by 지구상에서 가장 ..
태그
rss

skin by 이글루스